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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제공: Jess Bailey

​자주 묻는 질문

픽코파트너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정보를 한자리에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FAQ

Q. 주로 어떤 업종에 사용 가능한가요?

​A. 스터디카페, 독서실(또는 복합사업), 공유오피스, 공유창고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Q. 지금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회원 정보를 그대로 옮겨 갈 수 있나요?

​A. 네, 기존 시스템에 등록된 회원 데이터 이관이 가능합니다. 관리프로그램이 없는 매장의 경우에도 회원 이관을 도와드립니다.

Q. 출입 통제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A. 스터디카페/독서실 3000개의 관리와, 직영점 600개 이상을 무인 운영한 노하우로 지문방식을 현재 선호하고 있습니다. 지문 방식도 업체마다 제어되는 방식이 다르므로 꼭 연락주셔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기존 바코드, QR 출입방식은 스터디카페 운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회원들이 이용권을 돌려 사용하기 때문에 매출에 영향을 미치며, 회사마다 개발된 영역 또한 차별됩니다. 픽코에선 기존 단점을 장점화 시킨 보안성 QR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Q. 렌탈/할부도 가능한가요?

​A. 일시납, 할부, 렌탈 가능합니다.

(단, 렌탈은 일부 기기에 한정될 수 있음)

Q. 고객들이 사용할 전용 앱이 있나요?

​A. 안드로이드용, iOS용 앱을 제공합니다. 앱 사용을 신청하신 매장들은 지역 기반으로 등록된 매장들이 노출되어 고객이 앱을 통해 원하는 매장의 매장 정보, 이용 가능 좌석 확인, 이용권 구매 등이 가능합니다.

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하드웨어 1년 무상, 소프트웨어는 사용기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는 출장비 및 부품 A/S 교체비용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지원되는 마케팅 서비스가 있나요?

​A. 600여개의 스터디카페/독서실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제휴된 교육 콘텐츠를 무상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케팅 서비스는 분기별로 제공되는 내역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Q. IOT 연동 가능한가요?

​A. 입출입, 데스크조명, 전체조명, 에어컨 냉난방기 연동 등. 예산 절감하여 할수 있는 방안을 제안해 드립니다.

Q. 자동문이 아닐 경우 설치 가능한가요?

​A. 여닫이 유리문도 설치 가능하며, 현장 답사로 설치 이상 유무를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Q. 고객 상담실이 운영되나요?

​A. 저희 프로그램 사용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긴급 사항 또는 불편사항 발생 시 문의할 수 있는 챗봇 응대 상담실을 운영 중입니다. 중앙관제서비스를 도입하여 시스템 통신장애 발생시 매장 관리자를 거쳐, 회사로 문의되는 단계를 생략하여, 기술지원파트에서 고객과 직접 상담하여 즉시 해결해 드립니다. 원장님이 운영 중 문의할 수 있는 채널도 별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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