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KO ADMIN
전국 매장 설치 사례 수 1위
스터디카페·독서실 사업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통합관리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단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제공합니다. 매장의 모든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해보세요.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눈에
주요 기능을 확인해보세요.
대시보드
대시보드로 매출통계, 회원 현황, 좌석 현황, 메시지 잔여 수량,
공지사항, 매뉴얼, 시스템 통신 상태 등 주요 기능을 한 페이지로 확인
온·오프라인 통합!
매장의 모든것을 하나로!
원장님의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픽코파트너스는 현장의 경험과 고민을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단 하나의 통합프로그램으로 매장, 키오스크, 앱에서 발생한 모든 현황을 확인하고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해 보세요.
장점 1
언제 어디서나
PC/휴대폰/태블릿PC 접속 가능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이동 중에도 매장관리가 가능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출입문 제어 등)
장점 2
통합프로그램, 키오스크, 앱 자체 개발
효율적인 통합운영과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기와 프로그램을 하나로 통합해 자체 개발했습니다.
높은 호환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패치와 버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서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장점 3
복합사업자도 정산을 손쉽게
스터디카페·독서실에 최적화된
면·과세 다중 결제
스터디카페를 운영하는 과세사업자, 독서실을 운영하는
면세사업자는 물론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동시 운영하는 복합사업자의 결제와 정산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장점 4
통계 화면 제공으로 데이터 파악은
한 눈에
단순 매출 조회는 기본, 회원/좌석 현황 및 SMS잔여 수량 등 상세 통계 데이터 파악을 간단하게 확인하고 이벤트 기획 등 운영 전략을 쉽게 세울 수 있습니다.
장점 5
운영 이슈에 따라
개발자 없이도 내 손으로 직접 관리
기본 정보 등록은 물론, 좌석 배치도면 등록, 이용권 등록, 할인율 설정, 메시지 문구 등록, 키오스크 문구 등록 등 모든 항목을 간편하게 설정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를 통해 변경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장점 6
이용 로그 기록으로
운영 리스크 최소화
수정, 변경 내용이 이용 로그 기록으로 남아
잘못 처리한 결과는 추적이 가능합니다.
총무 및 직원들의 실수를 바로 잡고 혹시 모를 회원들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