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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KKO ADMIN

전국 매장 설치 사례 수 1위
스터디카페·독서실 사업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통합관리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단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제공합니다. 매장의 모든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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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눈에

​주요 기능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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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대시보드로 매출통계, 회원 현황, 좌석 현황, 메시지 잔여 수량,
공지사항, 매뉴얼, 시스템 통신 상태 등 주요 기능을 한 페이지로 확인

온·오프라인 통합!

매장의 모든것을 하나로!

원장님의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픽코파트너스는 현장의 경험과 고민을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단 하나의 통합프로그램으로 매장, 키오스크, 앱에서 발생한 모든 현황을 확인하고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해 보세요.

​장점 1

언제 어디서나
PC/휴대폰/태블릿PC 접속 가능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이동 중에도 매장관리가 가능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출입문 제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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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2

통합프로그램, 키오스크, 앱 자체 개발
효율적인 통합운영과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기와 프로그램을 하나로 통합해 자체 개발했습니다.

높은 호환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패치와 버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서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장점 3

복합사업자도 정산을 손쉽게
스터디카페·독서실에 최적화된
면·과세 다중 결제

스터디카페를 운영하는 과세사업자, 독서실을 운영하는
면세사업자는 물론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동시 운영하는 복합사업자의 결제와 정산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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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4

통계 화면 제공으로 데이터 파악은

한 눈에

단순 매출 조회는 기본, 회원/좌석 현황 및 SMS잔여 수량 등 상세 통계 데이터 파악을 간단하게 확인하고 이벤트 기획 등 운영 전략을 쉽게 세울 수 있습니다.

​장점 5

운영 이슈에 따라
개발자 없이도 내 손으로 직접 관리

기본 정보 등록은 물론, 좌석 배치도면 등록, 이용권 등록, 할인율 설정, 메시지 문구 등록, 키오스크 문구 등록 등 모든 항목을 간편하게 설정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를 통해 변경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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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6

이용 로그 기록으로

운영 리스크 최소화

수정, 변경 내용이 이용 로그 기록으로 남아
잘못 처리한 결과는 추적이 가능합니다.
총무 및 직원들의 실수를 바로 잡고 혹시 모를 회원들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픽코파트너스의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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