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스토리지 솔루션
24시간 무인 운영을 한번에 끝내는 방법

캐빈파트너스는 무인 운영에 최적화된
셀프스토리지 통합 운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결제/지문출입
키오스크
실시간 데이터 전송
통합관리프로그램
실시간 데이터 조회
대표님
편리한 운영 및 관리
대시보드 · 매출관리 · 고객관리 · 메시지관리
깔끔한 공유창고 키오스크
캐빈파트너스
공간 절약형 스탠드형 키오스크, 설치 공간을 최소화하고
깔끔한 하드웨어 디자인과 뛰어난 인터페이스까지 경험해 보세요!

간편해진 정기결제
매월 정기적으로 자동결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무인 결제 시스템
정기 결제 · 보증금 결제
키오스크 1대로 정기결제와 보증금 결제를 한 번에 처리해
셀프 스토리지 결제·운영 부담을 간편하게 해결합니다.
무인으로도 안정적인 결제 환경을 제공합니다.

무인 공유창고 완벽한 출입제어
지문 인증으로 외부인 출입을 차단해보세요.
신체 바이오 정보
지문 인식
강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암호화된 지문 인식 방식을 통해 고객의 입,퇴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운영을 위해 국내 1위 슈프리마의 지문등록기 및 인식기를 도입하였습니다.

무인공간 테크 플랫폼
셀프 스토리지에 공간 관리 무인 솔루션을 도입하세요!
서비스 3


서비스 1
100% 자체 개발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
무인 운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여 자체 개발했습니다.
지속적인 패치와 버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서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2
언제 어디서나
PC·휴대폰·태블릿PC 접속 가능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며,
집이나 이동 중에도 매장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회원 요청(출입문 제어 등)에 바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3
매장 운영 데이터 조회
이용고객·매출현황을 한번에
매출 조회부터 회원 이용 현황, SMS 잔여 수량까지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해 운영 전략을 손쉽게 세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4
매장 기본정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기본 정보부터 상품 선택, 이용권, 메시지·키오스크 문구까지
모든 설정을 쉽고 간편하게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캐빈파트너스 서비스
탁월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언제나 안심되는 운영을 지원합니다.
기간만료 문자 발송

기간만료 회원에게 알림 발송
브랜드 페이지 설정

브랜드 로고 기본화면 지원
AS/CS 센터

업계 최다 인원의 AS/CS센터

AI챗봇
365일 신속한 문의 해결

빠른 A/S 보장
하드웨어 1년 무상지원
소프트웨어 빠른 A/S보장






